자습시간&수업시간 의 낙서 by AQuness


잉여한 중3

하루 자습 6시간

무한 자습

잉여스럽도다

슥슥슥


선생님께서는

"고딩공부나 해라 고등학교 들어가기 직전인 지금이 중요한거임 ㅇㅇㅇㅇ"

이라고 하셨지만..

음..













(짤려보이는 그림은 그냥 클릭)



이건 수업시간에 그린거네영'ㅅ'

눈이 마저 칠해지지 않은것만 봐도 급하게 했다는 티가 팍팍'ㅅ'ㅋㅋㅋ

손에도 뭔가 샤르르륵 가루를 뿌르는 듯한 효과를 주고

날개에도 뭔가 부스터 같은 느낌을 주고싶었는데

종치는 소리는 대단하더군요.ㅋㅋ











땅에 파캉 하고 뭔가 효과를 주고 싶었지만
머리카락이 차라락 잘리고 날라댕기는걸 하고싶었지만
종이 쳐버리는 관계로..

이것도 책 다읽고 1~3분정도? 남았을때 슥슥슥 한거라
옷생각 할 시간이 없어서 옷따윈 없음<
목걸이 달랑








덩그러니

책을 다 읽고 친구한테 "몇시냐?" 햇더니 1분남았더군요

음.. 뭔가 잉여한데

해서 그렸틈'ㅅ'






발이 없다.

낙서니깐 봐주세요'ㅅ'<






머어엉 때리고 있다가 파캉 하고 머리속을 스치는 무언가에

또 연습장을 꺼내고 슥슥슥슥

결론은 저거








타자 치기 탁탁탁탁탁<


"라져."

라고 할것 같은 분위기

랄까 저 반투명 모니터에 뭔가 더 꾸미고 싶었는데

귀차니즘은 대단하더군요 ㅋㅋㅋ






'ㅅ' 선생님이 수업 마쳤다 5분동안 잠이나 자라

라고 하셨어요

슥슥슥








까닥까닥

공을 굴립니다.

수업 종치기 10분전! 뭘하지!

결국 저거'ㅅ'

손가락 기형이다<



















요즘 대략 슬럼프네영//ㅅ//,,

왜이리 맘에 안드는거야!

정도의 그림들이 샘솟고 있습니다.

좀더 좀더 좀더 이쁘게!

라는 감정이 샘솟고 있습니다.

근데 손은 안따라주네요 늅늅

만족신이시여 저에게 힘을..!!<



덧글

  • 마루티 2009/12/06 10:56 # 답글

    중3이신건가요!! 저도 중3때도 그림을 그리긴 했는데

    그때의 저보다 훨씬 잘 그리시는것 같네요 -ㅂ-ㅋ

    앞으로가 기대되는분//
  • AQuness 2009/12/08 21:07 #

    허억허억하악하악 감사드립니다 늅늅...
  • 낙천풍류객 2009/12/12 23:03 # 삭제 답글

    전 아쿠님에 비해 너무 비루해요 ㅠㅠㅠㅠㅠ
  • AQuness 2009/12/13 19:22 #

    허억허억 과찬이심미다 ㅠ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