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캔했을때 뒷장그림이 비친다는것은 정말로 짜증나요 by AQuness


그림이 안보이면 클릭클릭












제 손을 잡아보세영

...뒷장그림이 비친다...










데드맨원더랜드 표절
ㅋㅋ..


취향티나네..








이건 제 취향 아닙
전 로리콘이니깐요

인삐가 쩌는군..



겨울에는 아이스크림을 먹어야해요







이렇게요'ㅅ'









지금으로 부터 약 200년전... 다시말해 서기 2010년.
그때에도 지금처럼 악기라는것이 존재하였다.
그 중 현을 그어 그 현을 받치고 있는 나무통에서 소리가 나게 하는 악기인 바이올린이 있었다.
바이올린의 소리는 매우 아름다워 마치 학의 날갯소리를 듣는듯 하였다고 한다.
이 그림은 바이올린을 연주하는 자의 모습을 그린 그림이다.
보관상태가 좋지 않아 종이상태가 많이 망가졌음에도 불구하고 오늘날 엄청난 가치를 지니고 있다.


는 픽션이고

그냥 효과주다가 이렇게 되서 해봤어요'ㅅ'







밤하늘
노을진하늘


근데 뒷장의 그림이 비쳤당..










달과 바다에 비친 달(서로 다른 세계의 달)을 연결하는 은하수
라는 생각으로 했는데


에이..

실력이 쪼달리네요..















도서관에서 스캔을 빠싱빠싱
도서관 그곳은 성역입니다.
요즘은 학교에서 단어를 외우고 있어요
학원에서 60단어를 외워라고 하는데
60단어 전부다 모르는 단어라서 힘드네요ㅠㅠ
틀리는 갯수마다 손바닥인데
으헝헝





덧글

  • 작은늑대 2010/01/19 11:51 # 답글

    전 영어 100단어를 외우라고 해서 죽겠습니다 (...)
댓글 입력 영역